|
[실버벨노인복지관] 운영지원팀 - 봄바람과 함께 피어나는 인권, ‘인권 나무 가꾸기’ 캠페인 실시
조회 : 57 회
실버벨 노인복지관은 오는 4월, 지역주민들과 직접 만나 노인 인권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노인인식개선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지역주민과 함께 ‘인권 나무’를 가꾸며 어르신들을 향한 따뜻한 시선과 응원의 메시지를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될 예정입니다. 출처 : [실버벨노인복지관] |
Hot Issu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