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르바의집] 벡스코, 사랑의 차량기증
조회 : 53 회

' 벡스코, 청소년시설 차량 기증'

 

 

벡스코(대표이사 이태식·오른쪽)는 지난달 31일 청소년 자립지원 시설인 '미네르바의 집(원장 최중열·왼쪽)'에 중고 업무용 차량을 기증했다.

 

  이날 기증식에는 이태식 대표이사와 최중열 원장 등이 참석했다. 미네르바의 집은 아동양육시설, 그룹홈, 치료시설 등에서 만18세에 퇴소한 청소년 중 자립 지원이 추가로 필요한 사람을 대상으로 1인실 방과 자립 관련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체계적인 자립을 돕는 시설이다.
  이 대표이사는 “기증 차량이 복지 취약계층을 위한 서비스 제공에 활용되기를 바란다”며 “향후에도 우리 사회의 소외계층과 함께 공존하기 위해 사회공헌 활동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재희 기자 jaehee@busan.com[출처: 부산일보] ​ 

출처 : [미네르바의집]

Hot Issue
[실버벨노인복지관] 평생교육사업 - 2021년 상반기 실버기자단 종강과 신문발간
​2019년 창단된 실버기자단은 2020년 코로나로 인해 활동을 하지 못해 많이 아쉬웠습니다. 그래서 2021년 더욱 강력하게 돌아온 실버기자단은보다 전문적인 기자단 수업을 바탕으로 상반기에 기초교육을 탄탄하게 다졌습니다.그 결과 예전보다 멋진 신문이 완성되었습니다.한층 올라간 어르신들과 함께 하반기에는 직접 우리끼리 신문을 만들어볼 계획인데요,그 전에 앞서 이번에 만든 신문이 궁금하시다면7월 2일, 실버벨노인복지관 1층 입구로 오셔서 '실버벨향기' 받아가세요 !